[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스마트스토어 ‘메이크맨’은 ‘엄마손 파라핀’에 대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본 제품을 26% 할인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포토 구매평 작성 시 매주 3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주며 모든 구매자에게 파라핀 왁스와 손발 전용커버를 함께 준다. 

사진=메이크맨 제공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스마트폰과 PC 등을 할 때 손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장시간 손만 움직이기 때문에 손이 건조해질 수 있으며 거칠어질 수 있다. 

하지만 학생이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생활로 인해 적절한 휴식을 취하기 어려운 것은 물론 손에 잘 신경 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손이 걱정이라면 파라핀 치료기 등 관련 용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메이크맨 엄마손 파라핀은 손가락 사이사이까지 빠짐없이 찜질을 해주고 있다. 넣었다가 뺐다가 4~5회 정도 반복한 후 비닐로 덮고 커버를 감싸주면 되고, 찜질 후 굳은 파라핀을 벗기면 된다. 

엄마손 파라핀은 50~59도 사이에서 1도씩 온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파라핀 용해시간 평균 4~5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어 예약 기능으로 시간 낭비를 하지 않아도 되며, 내부가 특수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기에 적절한 파라핀 치료기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

는 “손 찜질을 하고 싶다면 일상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라핀 치료기나 파라핀베스를 이용보는 방법도 있다. 엄마손 파라핀은 한 번 구매로 평생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제품 할인 내용은 네이버쇼핑 ‘메이크맨’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