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임용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21 대비 교육학 단기 속성 패키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임용 ‘2021 대비 교육학 단기 속성 패키지’는 기본이론과 모의고사를 한 번에 수강할 수 있어 자신이 부족한 부분의 내용을 빠르게 보충할 수 있다. 교육학 김인식, 설보연, 이지원, 신태식, 김신 교수의 단기 속성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핵심 이론과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3개월 이내에 교육학 과목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패키지는 다시 한 번 이론 정리를 한 뒤 모의고사를 풀고 싶은 초시생, 시험에 나올 중요한 내용만 복습하고 문제를 풀이하고 싶은 N수생, 특정 단원에 취약한 수험생 등 교육학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될 예정이다.

해커스임용 관계자는 “’2021 대비 교육학 단기 속성 패키지’는 기존의 하반기 패키지와 다르게 이론과 모의고사를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며, “현재 15%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이론+기출+특강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임용과 함께 임용고시에서 합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교육학+중등+초등+유아 9~11월 최종 모의고사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사전 접수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2020학년도 임용고시 합격 사례, 합격 설명회 영상, 2020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초등 교육과정, 중등 임용고시, 중등교사 자격증, 임용고시 일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임용고시 수험생들이 찾고 있다.

또한,  올해 아모르아이티칭을 전격 인수했다. 이에 아모르아이티칭 스타 강사진이 해커스임용으로 대규모로 입성해 더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