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상기 기자] [뉴스케이프=김상기 기자]  곳곳 비소식이 이어지고 있기는 하지만, 어느덧 완연한 가을이 찾아 왔다. 이에 쾌적하게 휴식을 취하기 위해, 혹은 침실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홈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요 근래 한낮 체감온도가 35도까지 오르는 등 맹렬한 더위가 나타남에 따라 이러한 불편을 겪는 사례가 늘고 있는 중이다.

이 연장으로 자연스레 기능성 쇼파나 침구를 제공하는 각 브랜드들의 손길도 분주해지고 있다. 새로 제품을 구입하려는 이들이 상당수 늘면서 공급 수요를 맞추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 현 추세 가운데 씰리 템퍼 매장 ‘비바블어게인’은 템퍼 씰리 등을 포함해 자체적인 싹쓰리 할인 구성 행사를 펼친다고 전했다.

그간 다양한 할인을 실시했던 이 썰타매트리스 쇼룸 측은 이번 기회를 맞아 갖가지 신혼 혼수 매트리스 등 여러 가지 전시 품목에 할인 금액을 적용한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비바블어게인의 프로모션이 실시되는 기간 동안 하남점과 부산점을 비롯해 전 지점에 방문한 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가을 동안 한정적으로 이뤄지는 전 지점 최저 할인 행사는 템퍼 페딕 및 씰리 포스쳐피딕부터 시작해 다수의 메모리폼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총망라 세일하는 형식으로 실시된다. 무엇보다 오바마 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앤포스터까지 정상가보다 낮은 할인가로 구매를 이행할 수 있다. 템퍼소파와 모션소파 제품들도 합리적으로 구입 가능하다.

또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전국 쇼룸에서는 컨설턴트의 1:1 상담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제품 스펙 관련 안내는 물론, 제품의 원자재 원가까지 설명을 듣는 것이 가능하다. 세부 원자재 목록은 ▲이태리밴드 ▲35kg이상 고밀도폼 ▲국내 S자 스프링 ▲면대패목 E0등급 등이 존재한다.

아울러 비바블어게인 쇼룸 현장에서는 매트리스 추천도 받는 것이 가능하며 모션침대소파 제품군도 컨설팅 이후 적합한 제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평소 호텔침대나 메모리폼 라인업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기본적인 제품 할인 외에도 샵인샵 루헨 쇼파 매장 내 소파 구입 시 10%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가죽-샤무드 및 4인페브릭소파 구입 시 추가 혜택도 받는 것이 가능하며,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방수커버 베개 무료 증정’ 혜택도 제공 중이다 최대 30~60% 전 제품 전시 할인도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