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소현 기자]

사진제공_린다데코

포천가구단지 내 위치한 린다데코는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소재로 만든 고퀄리티의 가구들이 많이 전시되어 판매하는 곳이다. 그래서 자신의 분위기에 맞는 가구를 고를 수 있는 가구점이다. 

주방, 침실, 거실, 아이방 등 다양한 가구를 분위기에 맞게 쇼룸에 전시해 판매하고 있어 린다데코에서는 기능에 맞게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 인터넷으로는 쉽게 찾을 수 없는 디자인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타지역에서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 많은 고객들은 성능이 좋고 시간이 지나도 노후가 되지 않는, 시간이 갈수록 빛을 내는 제품을 선호한다. 그러한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는 이번에 이태리 MIRAGE 세라믹을 사용해 세라믹 식탁을 제조했다. 

이태리 MIRAGE 사는 탄탄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통해 모든 설계 테마를 친환경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전세계 160여개국과 협력하여 45년동안 새로운 생활 솔루션을 설계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포천가구단지 린다데코는 이러한 재료를 콜라보 해 가구에 사용했다. 이 세라믹은 점토와 무기질을 주원료를 한 100% 천연 광물로 1300도~2000도 사이의 고온에서 압축하여 구워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이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높아 부식이나 긁힘에 매우 강하다.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까운 완벽한 방수 기능으로 세균 번식이 거의 없다. 여기에 인체에 완전히 무해한 소재로 인정 받았다. 그래서 특히 위생적이어야 하는 주방 가구에 사용시 적합하다. 퀄리티가 좋은 세라믹으로 여러가지 디자인 가구가 매장에 전시되어 있다. 

실용성과 디자인적인 면 둘다 우수한 제품으로 한번 고객은 단골 고객이 되는 린다데코의 자세한 안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