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비타민하우스는 11일 단 하루 동안 브랜드 세일 행사 ‘더준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는 오늘 11일 단 하루 동안 비타민하우스 스마트스토어와 자사몰,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세일 행사 ‘더준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더준데이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안한 브랜드 세일로 혜택을 더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20여종의 비타민하우스 베스트셀러 제품을 1+1으로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준데이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비타민하우스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어린이 베타카로틴과 종합비타민 앤 미네랄은 2+1으로 판매하며, 이너뷰티 신제품 3종인 퓨어 저분자 콜라겐, 마시는 석류 저분자 콜라겐, 스킨 히알루론산240까지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후 3시부터 90분간 진행하는 더준데이 쇼핑라이브에서는 전 구매고객에게 빼빼로데이 기프티콘을, 방송 시작 후 11분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 중 최고 금액 쇼핑을 한 시청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콜라겐을 비롯해 겨울철 건강 관리 필수템 7종으로 구성한 ‘시크릿박스’를 100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코로나19에 겨울독감까지 걱정해야 하는 소비자들이 실속 있게 겨울철 건강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타민하우스 더준데이를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쇼핑라이브를 통해 각종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