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건강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Nutri D-DAY)가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비대면 행사로 오늘 17일 오후 6시 30분 부터 약 1시간 동안 ‘JTBC 골프 아나운서 장새별’과 함께 친근한 언니처럼 진정성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 디-데이(Nutri D-DAY)가 오늘 17일 오후 6시 30분 부터 약 1시간 동안 ‘JTBC 골프 아나운서 장새별’과 함께 친근한 언니처럼 진정성 있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새로운 쇼핑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라이브커머스’는 소비자와 상품을 채팅으로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다. 뉴트리디데이 측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상호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과 비대면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점을 활용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기획했다.

소스라이브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건조한 겨울철 건강관리’를 위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건강 전문 브랜드 뉴트리디데이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온 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제품군도 다양하게 기획했다. 

뉴트리디데이 브랜드 담당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보다 상세하게 설명해드릴 수 있고 비대면 소통이 가능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라이브커머스를 더욱 자주 선보이고 이를 통한 이벤트도 적극 기획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트리디데이 김형대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라이브커머스를 실시해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코로나 시대에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뉴트리디데이 건강식품은 할인된 가격에 배송비 없이 전국 어디에서나 실시간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금액대별 사은품 프로모션은 물론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쿠폰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