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7주년을 맞아 12일부터 약 7주간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하는 소환서 100장 지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고도의 전략전투가 강조된 탄탄한 콘텐츠와 해마다 글로벌e스포츠 대회 등을 통한 유저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전 세계 1억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장기 흥행 게임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컴투스는 오는 5월 30일까지 역대급 혜택을 지급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접속 ▲시나리오 던전·아레나 이계레이드 차원홀 등 전투 콘텐츠 플레이 ▲몬스터 소환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주어진 미션에 따라 플레이하고 ‘7주년 기념 인장’을 모으면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서머너즈 워의 전략전투 핵심은 룬을 자신이 원하는 능력치의 최고 등급으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서머너즈 워 태생 3~5성 몬스터 중 등급별로 각 7마리씩 총 21마리의 몬스터를 선택하고 7주년 소환서를 통해 그중 한 마리를 최종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마리까지 소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