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주와 소통강화·동반성장 위해 기획...오는 30일까지 접수 가능

▲(사진=이마트24)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이마트24가 점포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영주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이마트24가 경영주와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경영주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이번 아이디어 경진대회에는 점포매출 활성화와 점격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를 가진 이마트24 경영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30일까지 E스토어(가맹점 시스템)에서 다운받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E스토어에 직접 등록하거나,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 분야는 시스템, 물류, 시설(인테리어), 디자인, 마케팅(행사), 상품, 기타 등이다. 각 분야와 관련해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참가할 수 있다. 또 점포매출 활성화를 위한 노하우나 성공사례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1차 서류평가가 진행되고, 1차 평가에서 선정된 아이디어는 본사 실무담당자들의 멘토링 과정을 거쳐 구체화한다. 이후 각 분야의 실무담당자와 부서장이 경영주들의 발표를 보고 2차 평가를 하게 된다.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결과는 7월 중에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5명에게는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을 시상한다. 이번 대회에서 최종 선정된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실제 업무에 적용, 점포 경쟁력 강화와 점포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용일 이마트24 지원담당 상무는 "경영주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본사와 경영주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경영주님들이 실제 점포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개선사항이나 참신한 아이디어가 이마트24 브랜드 가치 강화와 매출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