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팝업 매장을 서울 강남점에서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아일릿'은 하이브가 르세라핌과 뉴진스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지난해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결성됐다.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일릿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K-팝 시장에 존재를 알린다는 계획이다.데뷔 앨범인 미니 1집 '수퍼 리얼 미'(SUPER REAL ME)는 방시혁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쿠키, 젤리, 아이스크림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제로 쿠키는 한 개당 25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뉴진스 멤버들은 제로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SNS, 유튜브 등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첫 투자, 제작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이하 전독시)이 캐스팅을 확정하고 본격 촬영에 돌입했다고 24일 밝혔다.전독시는 10년간 연재된 소설처럼 멸망해버린 현실에서 유일하게 결말을 알고 있는 김독자(안효섭)가 소설 속 주인공 유중혁(이민호)과 함께 세상을 구하기 위한 대장정을 그린 작품이다. 동명 네이버웹소설을 원작으로 했으며, 지난 2018년 네이버시리즈 연재 이후 누적 조회수 2억 뷰에 달하는 인기를 구가하며 반향을 일으켰다.전독시에는 이민호, 안효섭, 채수빈, 신승호, 나나, 박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현대제철은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사 남자양궁단과 개그우먼 김민경의 '끝장 대결' 영상을 공개했다.현대제철은 대중들에게 친근한 기업이미지를 알리고자 피지컬 예능 퀸으로 꼽히는 개그우먼 김민경을 초대해 자사 남자양궁단과의 협업 영상을 제작했다.김민경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각종 스포츠에 대한 소질을 뽐내며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지난해에 국가대표 선발전을 거쳐 사격 종목 국가대표 자격을 취득하며 기염을 토하게 했다.지난 30년간 대한민국 남자양궁을 이끌어온 현대제철 남자양궁단은 세계 최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풀무원은 12일 식물성 대체육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의 전속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풀무원은 ‘풀무원지구식단’의 캠페인 메인 슬로건으로 ‘이효리는 풀무원지구식단 합니다’를 내걸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먼저 이날부터 연말까지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역, 삼성역, 서울숲 등과 지하철, 시내버스에 옥외광고로 ‘풀무원지구식단’의 노출을 극대화하고 온라인에는 브랜드 필름 영상을 공개하며 바이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풀무원은 창사 이래 유명 연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농협은행은 배우 한소희·강하늘이 참여한 ‘NH올원뱅크’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금융세상을 키우는 올원적 대답, NH올원뱅크’라는 슬로건과 함께 NH올원뱅크의 대표적인 특징인 ▲돈되는 금융·생활서비스 ▲한 곳에 모여있는 NH금융계열사 서비스 ▲숨어있던 내 자산도 찾아주는 자산관리서비스를 소개했다.특히, 이번 광고는 ‘올원뱅크’의 초성이자 긍정의 답변을 의미하는 ‘ㅇㅇ’을 강조하여 모든 것이 가능한 NH올원뱅크의 브랜드를 시각화했다. 핵심 메시지를 간결하게 표현하면서도 영화적 미장센과 색감, 두 배우의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예능 콘텐츠 지식재산권(IP) 확보에 속도를 낸다.인기 예능 프로그램 제작 경험이 있는 PD들과 MZ세대 시청층을 겨냥한 출연진이 합류한 예능 기대작 두 편을 공개하며 STUDIO X+U의 예능 라인업을 확장하고 LG유플러스의 '유플러스 3.0' 전략에 포함되는 놀이 플랫폼의 역할도 강화한다는 복안이다.LG유플러스는 시추에이션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를 오는 13일 U+모바일tv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서치미는 주인공 플레이어가 본인의 지인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NH투자증권은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와 메인 스폰서십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직관 티켓 및 정품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NH투자증권은 스폰서십을 통해 내년 1월까지 최강야구 프로그램에서 나무증권의 가상광고와 간접광고(PPL), 제작지원 배너 등을 노출할 예정이다.10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1달러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강야구 유니폼, 모자 등 정품 굿즈를 제공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과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의 경
[뉴스케이프 박정원 기자]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의 모델로 배우 유이를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유이의 건강한 아름다움의 이미지가 생활정원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유이는 첫 모델 활동으로 다이어트 건기식인 ‘비피움 비쓰리 다이어트’의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LG생활건강은 차세대 성장 동력으로 건기식 사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다. 생활정원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으며, 다양한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의 분기별 가입자 수 증가 폭이 3년여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19일 넷플릭스,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 3분기 가입자 수는 전 세계에서 876만 명 증가해 총 2억 4715만명이 됐다.3분기 가입자 증가 폭은 2020년 2분기 1천 10만명 이후 최대다. 이 기간 기준 전체 가입자 수는 1년 전보다 10.8% 증가했다.매출액은 한화로 11조 5744억원, 영업이익은 2조 596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7.8%, 25.0% 늘었다.주당순이익(EPS)은 3.73달러로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월트디즈니의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넷플릭스에 이어 구독 계정 공유 행위에 대해 단속에 나섰다.2일 AP통신과 폭스 비즈니스,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디즈니+는 최근 캐나다 이용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앞으로 같은 계정으로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이용자를 가구 내 구성원으로 제한하겠다"고 공지했다.디즈니+는 새로 변경한 정책에서 가입자들이 자신의 계정을 동거하는 가구 구성원 외 다른 사람과 함께 사용할 수 없게 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해지할 수 있다고 명시했다.이 정책은 캐나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금융그룹은 새로운 모델 배우 박은빈과 함께한 ‘희망부자’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K-Bee 프로젝트’와 ‘KB작은도서관’ 2편으로 진행된다.K-Bee 프로젝트 편에서는 젊은 양봉업자 박혁진 대표, 고등학교 양봉 동아리 BeeKeepers 및 꿀벌의 소중함을 알린 인플루언서 ‘프응TV’ 김국연을 만난다.KB작은도서관 편에는 폐교에 도서관을 연 이대건 촌장, 마을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놀 수 있는 작은 도서관을 운영하는 안세영 관장 및 책을 원하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트럭에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우리은행은 MZ세대 아이콘으로 생기발랄한 매력을 가진 배우 주현영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우리금융그룹 모델 아이유와 함께 우리은행 알리기에 앞장서게 된다. 우리은행은 주현영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담아 3편의 광고를 각각 사극, 뮤직비디오, 리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했다. 우리은행 이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첫 번째로 선보이는 ‘쩐셀럽 매월이’ 편은 우리은행 직장인 특화 서비스 ‘우리직장인셀럽’의 ‘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국민은행은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의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걸그룹 ‘에스파(aespa)’의 소속 기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SMCU(SM Culture Universe): aespa’의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으며 현재 2화까지 공개됐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웹드라마가 글로벌 팬들에게도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영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 자막 선택이 가능하다.2화까지 공개된 ‘광야로 걸어가 2023’은 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국민은행은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이 드라마는 지난해 선보였던 ‘광야로 걸어가’ 후속작으로 걸그룹 에스파가 소속된 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의 ‘SMCU(SM Culture Universe): 에스파’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KB국민은행이 기획하고 콘텐츠 전문회사 샌드박스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 제작한 드라마는 메타버스 가상 세계인 ‘광야’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전개된다. 영상에는 각 배우들의 아바타 ‘ke(케이)’가 등장하며
[뉴스케이프 전수영 기자] CJ ENM은 글로벌 걸그룹 'Kep1er(케플러)'와 함께 2030부산세계박람회(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초 공개한 '응답하라 2030!'에 이은 두 번째 홍보 뮤직비디오다.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물결을 뜻하는 'FRESH WAVES' 콘셉트로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을 예정이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다. Kep1er 멤
[뉴스케이프 온라인뉴스팀] 올해 상반기 K팝 음반 수출이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 역대 최고치를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우리 음반 수출 대상국 순위에서 미국이 중국을 제치고 일본에 이어 2위로 올라와 K팝이 북미에서 하나의 장르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을 낳았다.18일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 연합뉴스에 따르면 올해 1∼6월 음반 수출액은 1억3293만4000달러(약 1685억원)로 작년 동기 대비 17.1% 증가했다. 이는 상반기 기준으로는역대 최고치다.올해 상반기 음반 수출 대상국을 살펴보면 일본이 4852만3000달러(약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KB국민은행은 오는 19일까지 리브 Next(이하 리브넥스트)에서 에스파 팬 사인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벤트는 리브넥스트의 ‘하트모아 기부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리브넥스트 고객은 꿈•진로•ESG 등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를 누르는 방식으로 하트를 모을 수 있다. 모은 하트는 기부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기부처에 하트를 전달하면 KB국민은행이 전액 기부한다.이벤트는 응모 후 하트를 100개 이상 모으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
[뉴스케이프 길나영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하나금융은 안유진이 가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금융그룹과 잘 부합해 선정했다고 설명했다.선보이는 첫 광고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Travlog)'의 '단 하나뿐인 여행'편이다.여행 준비과정에서 ‘트래블로그’의 다양한 혜택을 그룹 통합 멤버십 앱 ‘하나머니’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즐기는 안유진의 모습으로 트렌디하게 담아냈다. 트래블로그는 환전의 어려움과 현금 소지의 불편함을 해소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