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권진욱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의 MMA2025 팬 커뮤니티 MMA2025 with Berriz를 통해 '베리즈 글로벌 팬스 초이스' 후보를 공개하고 글로벌 팬 투표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베리즈 글로벌 팬스 초이스는 올해 MMA2025에서 처음 신설된 인기상 부문으로 팬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투표는 오는 12월 14일 자정까지 베리즈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자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MMA2025에서 발표된다.
올해 후보는 총 20팀으로 에스파(aespa), 아이브(IVE), 아이유(IU), 제니(JENNIE), 로제(ROSÉ),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엔시티 드림(NCT DREAM), 라이즈(RIIZ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아일릿(ILLIT),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등 글로벌 팬층을 확보한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투표 시작과 함께 글로벌 팬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팬 커뮤니티 MMA2025 with Berriz에 가입한 뒤 투표 인증샷과 지정 해시태그를 X(구 트위터)에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MMA2025 현장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한편 MMA 2025 with Berriz 커뮤니티는 K팝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이 모여 소통하고 MMA2025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공식 아티스트 라인업, 티저 영상, 역대 주요 무대 풀버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