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 권진욱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올겨울 야외 아이스링크 오픈을 앞두고 PRIZM '체크인 갈라' 5회차에 참여해 겨울 시즌 한정 스테이 혜택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오는 27일 진행되는 PRIZM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단독 특가가 마련돼 고객들이 보다 이른 시점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숙박을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브 방송은 27일 오후 8시 진행된다.
남산 숲과 도심 불빛을 내려다보는 야외 아이스링크는 매년 서울의 대표 겨울 명소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낮에는 청량한 남산 풍경을, 밤에는 조명과 서울의 야경이 어우러지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오랜 시간 많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겨울 추억을 제공해 왔다.
이번 체크인 갈라 참여를 통해 호텔은 숙박과 아이스링크 이용을 포함한 겨울 패키지를 PRIZM 라이브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객실과 겨울 시설을 실시간으로 소개한다. 시청자는 방송 중 제공되는 혜택을 즉시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호텔은 방송 전 오픈런 패키지, 방송 후 구매 가능한 프리즘 전용 패키지도 마련된다.
올해는 특히 호텔의 대표 겨울 이벤트인 '윈터 온 아이스 프로포즈 패키지'가 처음으로 PRIZM 라이브에서 공개된다. 영업 종료 후 아이스링크를 단독 이용해 프라이빗한 프로포즈를 진행할 수 있는 패키지로 테이블 세팅, 샴페인과 케이크, 꽃다발, 음악 및 조명 연출 등이 포함된 고급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프로포즈 패키지는 매년 높은 수요로 주목받아온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 역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겨울 시즌을 가장 아름답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PRIZM 라이브에서 제공되는 특별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도심 속 스케이팅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