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6일까지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진행
[뉴스케이프 박민지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탐스 제로’의 모델 '에스파(aespa)'와 함께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일향 제로 탄산음료인 탐스 제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에게 이색적인 디지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벤트는 탐스 제로의 모델인 에스파 멤버가 총 4명인 점에서 다섯 번째 멤버를 구한다는 콘셉트와 ‘탐스 제로’(Zer’O’=5)의 네이밍에서 착안해 ‘탐스 제로(5)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라는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칠성몰에서 제공하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 현실) 필터를 사용해 직접 에스파와 한 공간에서 셀카를 찍은 듯한 가상 현실 체험이 가능한 디지털 콘텐츠와 더불어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 달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소비자는 칠성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필터 항목에서 '탐스 에스파 AR 필터'를 선택한 후, 에스파 멤버 전원 혹은 에스파 4명의 각 멤버와 함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이를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후,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 중 500명을 선정해 신제품 탐스 제로를 맛볼 수 있는 체험 키트와 함께 에스파 각 멤버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아크릴픽,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로 특별 제작된 ‘탐스 에스파 스페셜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 4월 선보인 탐스 제로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500만 캔(355ml 기준)이 판매되며 국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사 직영몰인 칠성몰을 통해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지털 경험과 스페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DGB생명, 가정의 달 맞아 '딸기잼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 사망 때만 관심…직업계고 현장실습생 지원사업 예산 축소돼
- '베트남 시장 진출 본격화'...위메이드-VBA-베리체인스, 업무협약
- 셀트리온, 자사주 50만주 추가 매입…누적 2500억원 규모
- SPC 배스킨라빈스, ‘포켓몬 키즈 우산’ 4종 출시
- 우리은행, 주담대 5년 변동형 금리 0.4%P ↓
-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친구추천 이벤트 실시
- KDI, 올해 경제 성장률 2.8%로 하향 조정
- 농심, 베지가든 비건 불고기 볶음밥 출시
- 홈플러스, 가전 PB ‘일렉트리카’ 선풍기 5종 론칭
- 정은보 "금융 환경 불확실성 확대…금융사 손실 흡수 능력 확충해야"
- '게임과 애니메이션 간 시너지 낸다'...넥슨, 라프텔과 가명 정보 결합
- Sh수협은행, 주담대 상환기간 최장 40년까지 연장
- 한은-금감원, 내달 7일부터 케이뱅크 공동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