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엇게임즈)
(사진=라이엇게임즈)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PC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e스포츠 대회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의 주제곡 'STAR WALKI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가수 '릴 나스 엑스'가 작곡한 STAR WALKIN은 모던 힙합 분위기에 새로운 느낌을 더한 곡으로 선수들의 지치지 않는 경쟁심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TAR WALKIN’ 뮤직비디오에는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이 개최되는 샌프란시스코를 비롯해 티파니앤코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새로운 우승 트로피가 등장한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의 유니폼을 입은 e스포츠 팬과 '코어장전' 조용인 선수 옆에서 자(ruler)를 들고 서 있는 플레이어 등 LoL e스포츠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이스터에그가 다수 담겨있다.

또한 ▲'쵸비' 정지훈(젠지, 한국) ▲'메이코' 텐예(EDG, 중국) ▲'휴머노이드' 마렉 브라즈다(프나틱, 유럽) ▲'코어장전' 조용인(팀리퀴드, 북미) 선수 등 LoL e스포츠 메이저 지역을 대표하는 선수들은 본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아지르, 쓰레쉬, 렐, 트위스티드 페이트 등 거대 로봇으로 변신한 LoL 챔피언과 짝을 이뤄 전투를 펼친다.

영상 속 쵸비는 '우'리 '미'드 '쵸'비(WOO MI CHOOO)라는 수식어를 붙이고 로봇이 된 아지르와 함께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와일드 카드' 스킬을 피해 전투를 펼친다.

캐리 던 크리에이티브·e스포츠 글로벌 총괄은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을 통해 이번 대회의 구호인 ‘하나뿐인’ 개성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