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사진=LG유플러스)

[뉴스케이프 김소라 기자] LG유플러스는 다음 달 13일까지 자사 구독 플랫폼 ‘유독’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즈니랜드 해외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한 유독(유플러스+구독)은 고객이 자신의 일상에 따라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  구독해 이용할 수 있는 구독 플랫폼이다. 

유독에서 디즈니+ OTT 상품을 신규 구독한 후 가장 기대되는 디즈니+ 신규 콘텐츠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디즈니랜드 방문을 포함한 홍콩 여행권을 제공한다. 여행권은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디즈니랜드 관광을 포함하며 연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여행권 외에도 디즈니 캐릭터 소울 무드등(100명), 위니 더 푸 토스터기(100명), 위니 더 푸 와플·샌드위치 메이커(100명), 피글렛 벽 등(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유독에 신규 가입하거나 유독 내 새로운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LG그램 17(3명), 타이틀리스트 골프 캐디백(5명),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그릇세트(10명), 스타우브 원형 꼬꼬떼 냄비(20명), GS25 기프트카드 2만원권(500명), 폴 바셋 룽고(스몰)+카페라떼(스몰)+우유크림 롤(조각) 세트(500명)를 증정한다.

권아영 모바일IMC팀장은 "앞으로 고객이 더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이 차별화된 구독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케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